승진캐시 - 매일 출근만 해도 돈버는 어플, 승진하면 더 크게 돈버는어플

승진캐시 - 매일 출근만 해도 돈버는 어플, 승진하면 더 크게 돈버는 어플

고객센터 : help_cc@daum.net


오늘 알아볼 돈버는 어플은 매일 출근만 해도, 승진하면 더 크게 돈을 벌수 있다는 돈버는 어플 승진 캐시다. 어플로 직장생활을 가상체험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기본급, 직책수당, 추천 수당, 퇴직금 등의 적립금을 쌓을 수 있고, 출근, 광고 적립, 추천 및 미션 수행 시 승진을 할 수가 있다. 승진의 직책으로는 인턴으로 시작해 사장까지 승진할 수 있는 구조다. 그럼 승진 캐시의 기능들을 살펴보자.

최초 실행 시 가입 창이 뜨는데 여기서 눈여겨볼 것은 회원가입 없이 계정 연동이라는 문구다. 대부분의 돈버는 어플은 하나의 기기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실 적립금 모으기는 한정적이다. 간혹 이런 식으로 다른 기기를 이용하여 계정을 연동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는 돈버는 어플이 있는데 승진 캐시도 그러한 기능이 있다. 즉 다른 기기로도 계정을 연동하면 적립금을 한곳으로 모을 수 있다는 뜻이다. 먹튀만 없다면 장수할 돈버는 어플의 형태다.

왼쪽 상단 줄 세 개를 클릭하면 실시간 월급, 승진 점수 및 공지사항이나 도움말, 문의 등의 화면으로 연결된다. 입사일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러고 보니 입사 한지가 오래되었네.. 사실 귀차니즘으로 사용을 안 했었다. 이참에 소개도 할 겸 다시금 사용하여 적립금 인증글도 올려 볼 생각이다. 기대하시라~!

출근도장 화면이다. 출근 시 승진 점수 3,000점을 얻을 수 있다. 돈버는 어플 승진 캐시에서는 승진 점수가 중요하다. 직책이 높을수록 직책수당도 크기 때문에 승진 점수는 반드시 챙겨야 할 필요성이 있다. 사실 직책이 이사였는데 활동을 안 하다 보니 차장까지 하락했다... 흑흑

현재의 적립금 목록이다. 출금은 30,000원부터 가능하다.

승진 목록이다. 게이지 바의 점수만큼 승진 점수를 쌓으면 승진할 수 있다.

적립 항목이다. 돈버는 어플에 빠질 수 없는 광고 목록 NAS, TNK, APPALL, ADSYNC 광고를 볼 수 있다. 광고 참여시 적립금과 승진 점수를 얻을 수 있다.

추천 항목이다. 승진을 빨리하는데 꾀나 도움이 되는 것이 추천이다. 추천을 통해 가입한 회원은 1,000원이 적립되고, 추천받은 회원은 승진 점수가 쌓인다. 

추천 링크 https://goo.gl/VRm7xZ

출금 항목이다. 출금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30,000원부터 가능하고, 매월 말일까지 신청하면 다음 달 10일에 수수료 500원을 차감 후 입금이 된다.

마지막으로 정보 항목이다. 내 정보에서 간단하게 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회사 정보에서는 전체 회원 수를 볼 수 있고, 대체적으로 회원들의 활동이 적다는 생각이 드는데 경쟁자가 그만큼 적기 때문에 빠른 승진을 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든다.

몇 명의 회원이 출근을 했고, 몇 명이 근무를 했는지 알 수 있다. 조직 정보에서는 각 직책별 승진 점수 커트라인을 볼 수 있다. 직책수당은 광고 참여로 하루 100원을 적립하게 되면 익일 적립된다. 기록에서는 금일, 누적 광고 적립금의 순위를 볼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