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저금폰-천원부터 출금하는 돈버는 어플

돼지저금폰 - 천원부터 출금하는 돈버는 어플

고객센터 : help@piglab.co.kr

개발자 연락처 :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345

천원부터 출금할수 있다는 돈버는 어플 돼지저금폰 이다. 오늘은 요 녀석에 대해 알아볼까 한다. 적립 금액 단위가 현금과 동일하다고 하니 적립금 보기에 편한것 같다. 

그럼 가입을 해볼까! 가입하기 탭이 따로 없어서 로그인 탭을 눌러 보았다. 가입하기 탭이 있어야 보기 편하지!

여러가지의 방법으로 가입 할 수가 있어서 좋은 듯 하다. 다른 계정 들은 패스워드가 생각이 나질 않아서.. 나는 네이버로 가입을 하기로 했다.

이용약관에 동의를 해주고 ~

닉네임과 출생년도를 작성하고 나니 가입은 간편한 편이었다. 출생년도는 왠지 숨기고 싶어서 모자이크.. 기능들을 살펴 볼까~ 먼저 HOME 그룹 이다. 이미지를 모두 첨부하여 설명하고 싶었지만 귀차니즘으로.. 이정도만.. 

① 현재 적립액 화면이다. 클릭시 최근 7일간의 적립 내역, 누적 적립 액, 사용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었다. ② 매일 행운의 당첨은 무료로 제공 되는 것 같고, 응모 시간은 매일 1차(오전 10~11시), 2차(오후 1~2시), 3차(오후 4~5시), 4차(오후 7~8시), 5차(오후 10~11시) 진행되며, 당첨 발표 및 지급은 응모 종료 후 10분 뒤에 100원을 지급 해 준다고 한다.

일단 응모! 100원이 어디야~ 매회 차 참여 할 수 있고 새벽 2시에 초기화 된다고 한다. ③클릭시 달력 화면이 뜨고 출석 체크를 하는 곳이다. 출석시 1원이 적립되고 연속(최대 10일)으로 출석 할때마다 적립금이 증가 한다고 한다. 도중에 결석시 다시 1원부터~ 

④ 입금자 리스트다. 적립금을 출금한 회원들의 목록을 볼수 있다. 매주 1,000명이 넘는걸 보니 사용자가 상당히 많고 출금이 잘 되는 모양이다. 이 글을 쓰는 현재 누적 환급액을 보니 219,253,370원 이었다. 잘주고 잘버는듯. ⑤ 저금왕은 대회 기간중 적립 금액의 순위 상위 3명에게 적립금의 50%를 추가 지급하고, 상위 10% 인원들께는 적립금의 20%를 추가 지급 해준다고 한다. 순위는 응모 시점이 아닌 대회 기간 중 적립 금액 이다.  

⑥미니 적립은 클릭시 영상 광고가 자동으로 재생되고 적립 완료 표시까지 시청 하게 되면 2원을 적립 해준다. 확인 해보니 광고가 없는 경우도 있었다. ⑦ 본인의 적립 순위를 볼수 있고, 전체 회원 500위 까지 확인할 수 있다. 현재 1등이 32만원이네.. 많이도 했다..

⑧ 공지사항이다. 가장 최근 공지 글이 하루 전인 7월 10일인 것을 보니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듯 하다. ⑨ 알림이 뜨겠지..뭐.. 알림이 없는 관계로 확인불가. ⑩ 개발자의 애드센스 광고로 예상되며, 곳곳에 애드센스 광고가 노출 되고 있었다.

저금왕 화면이다. 위 HOME 그룹에서 설명했던 ⑤ 저금왕 발표와 연관되는 화면이다. 

더쌓기 그룹은 돈버는 어플 이라면 빠질수 없는 광고 목록을 모아둔 화면 이다.

찢기 그룹은 모은 적립 금액을 사용 하는 곳이다. 찢기? 왜 찢기일까.. 처음엔 이상하다 생각 했는데 그림을 보니 이해가 되었다. 돼지 저금통을 찢는다는 의미로 찢기라고 지은 듯.

가장 중요한 부분이니 좀 더 살펴 보았다. 입금은 신청시 다음 주 금요일 지급이 되고 3,000원 이상 부터 수수료도 면제를 해준다고 한다. 이 글을 쓰기 전 잠시 해봤는데 800원 가량의 금액을 모았다. 리뷰도 상당히 좋은 편이고 전반적으로 살펴보니 괜찮다는 생각이 든다. 좀 더 해봐야 겠다.


2019/07/20 - [돈버는어플] - 돈버는 어플 돼지저금폰 서비스 중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