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어플 cobra Browser - 코브라 브라우저

돈 버는 어플 - 코브라 브라우저
 

돈 버는 어플 코브라 브라우저입니다. 모바일 전용 브라우저로 심플하고 속도가 빠르며, 광고 팝업창 및 배너 차단 기능을 제공하여 데이터 사용도 줄여 주며, 편안하고 빠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앱 잠금 기능도 있어 프라이버시 보호가 용이합니다.

 

돈버는 어플 코브라 브라우저는 광고를 시청하거나 설치 후 적립금이 쌓이는 일반적인 돈 버는 어플과는 전혀 다릅니다. 돈 버는 어플이라기보다는 돈 버는 브라우저라고 하는 것이 오히려 맞는 표현 같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구글 같은 브라우저라고 생각하면 되고, 코브라 브라우저라는 것을 사용하기만 하면 돈이 벌린다는 형식입니다.

 

모바일 전용 브라우저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물론 아이폰도 지원이 된다고 하니 설치해보세요.

설치 후 메인화면입니다. 사용 빈도에 따라 사이트를 추가할 수도 있고, 기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네이버나 구글 등은 자체적으로 이미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인기 검색어도 노출을 시켜주기에 여러 면에서 유용한 것 같습니다. 사이트를 지정하여 검색 시 네이버를 기본으로 한다거나 하는 식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기본적으로 2,000원을 적립해주고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3,000원을 더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하기 전에 먼저 해야 할 것이 프로필 설정입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디를 입력해주고 비밀번호를 입력, 상세 메시지는 비워놔도 상관없습니다. 간단하게 프로필 설정을 마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설정을 완료했다면,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달러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후 초대 코드 입력 탭을 눌러줍니다. 추천인 코드는 앱을 소개해준 회원의 닉네임을 입력하면 되는데 앱 설치 후 1시간 안에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딱히 없다면 hsk1202를 입력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초대코드 입력 시 한 번의 휴대폰 인증이 진행됩니다.

초대 코드까지 입력을 마치고 나니 5,000원이 적립되었고, 30원은 잠깐 사용해보는 동안 적립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차곡차곡 모인 적립금은 10,000원부터 출금이 가능합니다. 리뷰를 살펴보니 출금 시 휴대폰 인증 후 출금 계좌 및 요구하는 관련 정보를 입력하고 출금 요청을 하면 되고, 따로 성인인증 같은 것은 없기에 미성년자도 가능한 것으로 파악이 되었습니다.

한 가지 관심 가져볼 만한 것은 우측 하단의 달러 모양의 아이콘입니다. 웹 서핑을 하다가 달러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보고 있는 화면이 링크와 함께 캡처가 됩니다. 캡처한 화면을 공유할 수가 있는데 공유한 화면을 누군가가 클릭하여 보게 되면 그 역시 수익으로 인정이 되어 적립이 됩니다.

1 클릭당 500원, 혹은 22원이 적립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 클릭당의 적립금은 정해진 것은 아니고 상황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는 듯합니다.  기타 설명은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코브라 브라우저의 리뷰를 살펴보면 대부분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이미 많은 분들이 링크를 공유하며 품앗이 형식으로 서로의 링크 글을 클릭해주며 적립금을 쌓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