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레드 돈벌기1 [캐릭생성]

에오스레드 돈벌기 1 [캐릭생성]

현재는 많이 수그러 들었지만 에오스레드로 돈벌기는 여전히 가능하긴 하다. 사냥터에서 획득하는 녹색 아이템이나 재료 등등 거래소를 통해 팔리는것은 다양하며 수급된 과금 재화인 다이아를 모아 아이템 중개 거래소를 이용하여 판매하는 방법이다. 

물론 게임사에서는 개인간의 현거래를 부정하게 보고 있는것은 당연하다. 그만큼 게임사의 수익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 게임내에서 1,000다이아의 실제 가격은 22,000원인 반면 서버마다 차이는 있지만 평균 유저간의 거래 가격은 12,000~14.000원으로 형성 되어 있다. 물론 건네 받을때 수수료를 떼지만.. 그래도 게임 내에서의 과금에 비하면 이익이다.

자, 게임 설치를 다했다면 서버 선정이다. 프리그,보탄,이미둠 이렇게 왼쪽에서 오른쪽 순서로 최신 서버다. 프리그 서버가 유저가 제일 많고 거래가 활발하다. 본인은 보탄 서버에 주둔하고 있지만 거래가 아주 활발하다는 느낌은 안든다. 칸 서버는 가장 최근 서버이고 한동안 캐릭생성이 제한 되어 있었는데 현재는 풀린것으로 알고 있다.

하필 지금 점검중이어서 캐릭생성을 못하고 있는중.. 캐릭생성 제한이 풀리면서 많은 작업장 및 유저가 몰려서 인지 현재 서버가 터졌다는 말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칸 서버를 추천해주고 싶다. 물론 선택은 직접.. 점검이 끝나면 칸 서버로 해보며 설명 해볼까 한다.

이것이 캐릭생성의 난관이다. 어느 서버이든 최초 캐릭 생성시 인증을 한번 받아야 한다. 인증받은 번호는 30일이 경과해야 재인증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계정을 늘리려면 지인의 도움이나 타인과의 거래등으로 늘려야 한다. 사실상 한 계정으로도 돈을 벌수는 있지만.. 시간에 비해 벌수있는 돈은 미미 할 것이다.

에오스레드의 클레스는 워리어,아처,소서리스,로그 이렇게 4가지이며 워리어와 로그는 근거리형이고 아처와 소서리스는 원거리형이다. 개인적으로 아처를 추천 한다. 빠릿빠릿 하지 못할바엔 그냥 멀리서 때리자! 소서리스? 글쎄.. 무과금으로 하기엔 경험상 물약이나 주문서 구매의 재화인 골드가 잘 안모이는 느낌이다.

드디어 칸 서버에 아처 캐릭을 하나 생성 하였다. 앞서 말했듯히 계정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다수의 공기계를 돌리든 좋은 컴퓨터로 엘디플레이어 같은 앱플레이어로 다계정을 돌리든 본인의 여건에 맞게 준비 해보길.. 최소 5계정 정도는 플레이 하길 권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