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레드 돈벌기4 [가학의 땅]

에오스레드 돈벌기4 [가학의 땅]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30렙 후반 즈음 가학의 땅이라는 곳에 가게 된다. 이곳이 정말 꿀 사냥터다. 이곳에 도착할때면 이제 거래소도 활성화 되었을 테고. 이제부터 다이아 수급을 할수 있다. 주구장창 이곳에서 퀘스트를 완료해도 떠나지 말고 자동사냥을 하자.

녹색템 9셋을 마출때까지 그냥 이곳에서 필요한 물약, 필요한 주문서나 채워주며 자주..아니 간간히 득하는 녹색템을 시세에 맞게 거래소에 올려주면 된다. 하루 3~5개정도는 득 할수 있을것이다. 이곳을 꿀 사냥터라고 하는 이유는 이곳에서 녹색 무기템이 잘 나온다. 녹색템 중에서 그나마 잘 팔리는게 무기이기 때문이다.

설정-자동사냥 탭에서 되도록이면 퀘스트 몬스터 우선 탐색과 선공 몬스터 우선 탐색을 꺼주는것이 좋다. 그래야 방황하지 않고 가까이 있는 몹부터 공격 한다. 9셋을 마추기 전까지는 아마도... 물약값이 많이 들것이다.

 

황금의 미궁을 필히 완료 해주고 간혹 잠잘때 저렙 사냥터에 하루씩 돌려두면 물약 값은 어느정도 해결이 된다. 안정적인 사냥이 되기까지는 무과금이라면 조금은 긴 여정이다...

 

예상했던 것에 변수가 생겼다.. 내가 주둔하고 있는 보탄서버는 가학의 땅에 유저가 거의 없다. 그래서 나는 이곳을 자칭 꿀 사냥터라고 여기고 있는 것이다. 현재는 장비를 어느정도 마쳐서 이곳에 뜸하게 오지만... 처음 하는 이곳 칸 서버에는 유저들이 넘쳐난다 -_-;; 도저히 이 장비로는 그들의 틈에서 아이템을 득하기란... 희박한 수준..

고민끝에 보탄에서 다이아를 좀 옮겨 오기로 했다. 보탄에 있던것을 팔고 이곳에 있는걸 샀으니 옮겼다는 표현도 틀린말은 아니겠지... 3,000다이아를 판매하고,

칸 서버에서 2,500다이아를 구입 했다. 읔 내 치킨... 하지만 투자한 만큼 벌릴것을 확신하기에 괜찮다! 500다이아 정도의 시세차이가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하여 어느정도의 녹색템 10셋을 세팅 해주고, 다이아가 약간 부족해서 귀걸이와, 반지는 9셋.. 이 정도의 장비면 충분하다. 약간의 투자로 지루한 여정을 앞 당겼다.

장비를 세팅 해주니 역시나 입질이 온다.. 조금씩 조금씩 벌어 보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