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광고로 절약되는 광고비

대부분 광고주들이 빠지기 쉬운 함정 하나는 빠른 수익입니다. 사실 빠른 수익이면 좋겠지요. 빚을 내서 혹은 대출을 받아서 시작한 사업이라면 더욱더 그럴 것입니다. 매일매일 늘어나는 이자에 나가는 광고비 아주 피가 마를 것입니다. 이것은 큰 함정이고, 악의 구렁에 더 깊이 빠지는 것일 수 있습니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시작입니다. 블로그 하면 사람들은 이것부터 생각합니다. 인기 검색어 잘 이용하면 대박 낼 수 있다고 말입니다. 사실 그럴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메인 타고 인기 검색어만 타면 방문자 수가 상상을 초월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매일 인기 검색어에 메인을 탈 수는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좀 더 현실적이 되어야 합니다. 바로 고정적인 방문자 수를 만들어야 합니다. 어떻게..? 전문적인 자료를 매일 한 포스팅씩 작성하는 것입니다. 한 번에 많은 자료를 복사해서 짜 맞추어 올리는 것보다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내용을 직접 글로 작성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정말 네티즌들은 압니다. 내가 성의 없이 썼는지 직접 썼는지 복사해서 붙여 넣기 했는지.. 네이버나 다음 혹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어 보세요. 블로그를 만들고 사진 하나하나 신경 쓰고 글을 써보세요. 의류 사이트를 운영 중이라면 자연스럽게 사이트 이름을 블로그의 이름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봄, 여름, 가을, 겨울에 맞는 그 외 상황에 맞는 옷의 코디를 해서 올리고 출처에 쇼핑몰 주소를 넣는 것이 좋습니다. 네티즌들은 많은 정보를 얻고 있는데 이것이 공짜라는 생각이 든다면 유쾌하게 생각합니다. 많은 정보를 주는 사람을 더 알고 싶어 하고 이웃 맺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 옷을 살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굳이 주소를 넣지 않아도 알려 달라고 난리를 칠 것입니다. 그런 사람에게 쪽지로 주소를 알려주는 것은 100%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