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와의 전쟁

바보와의 전쟁

^0^

 

"이봐,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

당신이 할 수 없는 것을

알려주지~"

 

 


 

 

 

 

 

 

 

 

 

 

1. "당신은

머리카락의

갯수를 셀 수 없어"

 

 

 

 

 

 

 

 

 

 

 

 

 

2. "당신은

눈을 비누로

씻을 수 없어"

 

 

 

 

 

 

 

 

 

 

 

 

 

3. "당신은

혓바닥을

입 밖에 내밀고

숨을 쉴 수 없어"

 

 

 

 

 

 

 

 

 

 

 

 

 

4. "이봐

3번에 나오는것을

왜 하고 있는거지?

혓바닥좀 집어넣지...?"

 

 

 

 

 

 

 

 

 

 

 

 

 

"그리고

난 당신에 대해

몇 가지를 알고 있지~"

 

 

 

 

 

 

 

 

 

 

 

 

 

1. "당신은

이것을 읽고 있어"

 

 

 

 

 

 

 

 

 

 

 

 

 

2. "당신은

사람이고"

 

 

 

 

 

 

 

 

 

 

 

 

 

3. "당신은

영어철자 「P」를

입술을 떼지않고

발음 할 수 없지"

 

 

 

 

 

 

 

 

 

 

 

 

 

4. "그리고

당신은 방금 위의 것을

해보려고

시도한 것 같군"

 

 

 

 

 

 

 

 

 

 

 

 

 

6. "당신은

자기 스스로가

하는 짓에

웃고 있을거야"

 

 

 

 

 

 

 

 

 

 

 

 

 

7. "당신의

얼굴에는

미소가 있을 것이고,

그리고 그거 알아?

 

 

 

 

 

 

 

 

 

 

 

 

 

"당신은

5번을

뛰어넘었지"

 

 

 

 

 

 

 

 

 

 

 

 

 

8. "당신은

방금 5번이 있는지

체크를 했지

나를 의심하지 말게.."

 

 

 

 

 

 

 

 

 

 

 

 

 

9. "당신은 웃고있지"

 

 

 

 

 

 

 

 

 

 

 

 

 

"당신은 바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모두가 바보이지"

 

 

 

 

 

 

 

 

 

 

 

 

 

10. "그리고

당신은 나중에

다른사람도 낚일지

이걸 보여주겠지?"

 

 

 

 

 

 

 

 

 

 

 

 

지금 내가 당신을 낚고 있다고? 나는 단지 궁금할뿐입니다. 나 또한, 언젠가 당신처럼 이 글을 본적이 있으니까요. 내가 만약 당신에게 "당신이 바보가 아니라면 내 지시를 따라줄수 있겠느냐?"라고 묻는 다면 당신은 어찌 할까요?

 

나의 지시라는것은 아주 간단 합니다. 당신이 바보가 아니라는것만 확인시켜 주면 되니까요. 생각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 하면 됩니다. 암호는 1202 입니다.


나의 지시



'일상다반사 > 바보와의 전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보와의 전쟁  (0) 2020.05.1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